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페이지 정보

본문
Vincent Hospital 제공 미국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에 근무하는 간호사 87명 중14명이 모두 임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14일(현지 시각) 미 피플지에 따르면 미국 위스콘신주 그린베이에 있는 HSHS 성 빈센트 병원은.
HSHS 성 빈센트 병원 제공.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 근무 간호사14명전원이 동시에 임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북부 위스콘신주 그린베이 소재 HSHS 성 빈센트 병원(HSHS St.
Vincent Hospital)은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 근무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HSHS 성 빈센트 병원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 근무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위스콘신주 그린베이에 있는 HSHS 성 빈세트 병원의 임산부 간호사14명중 11명이 함께 배를 어루만지며 미소 짓고 있다.
미국 위스콘신주 그린베이의 HSHS 세인트 빈센트 병원 여성 및 유아 센터에서 근무하는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HSHS 세인트 빈센트 병원 제공 미국 위스콘신주 한 병원 산부인과에서 근무하는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했다는 소식이.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에서 근무하는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14일(현지시간) 미 피플지 등 외신은 미국 중북부 위스콘신주 그린베이 소재 HSHS 성 빈센트 병원(HSHS St.
Vincent Hospital)의 보도자료를 인용해 이 같은 사실.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 근무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다.
Vincent Hospital 제공] 미국의 한 병원 산부인과 분만실 근무 간호사14명이 동시에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서포터즈의 경우 조금은 달랐다.
일본 매체 '사커다이제스트'는 15일(한국시간) "J리그2 오이타는 상대 팀 버스 운행을 방해한14명에 대해 징계를 결정했다.
이들은 향후 홈 5경기에 출입 금지됐다"라고 보도했다.
오이타는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법을 통해 한층 압박 수위를 높이는 모습이어서 주목된다.
9일 정치권에 따르면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전날 대법관 수를14명에서 100명으로 늘리는 내용의 법원조직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현행법은 대법관 수를 대법원장을 포함한14명으로 규정한다.
5일 오전 전남 완도군 완도읍 한 리조트에서 숙박객14명이 두통과 어지럼증 등 가스중독 증상을 보여 119구급대가 환자 이송을 준비하고 있다.
- 이전글I 개발 에이전트 ‘코덱스’ 공개…코 25.05.17
- 다음글황금연휴 기간 면세점을 이용한 고객 25.05.16